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조금 과장해서 우주의 중심이라고도 불리는 뉴욕. 수많은 에너지와 열기, 흥분과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죠!

타임 스퀘어에서 네온 사인의 화려함을 즐기고,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생생한 삶을 체험하고, 코니 아일랜드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자유를 느껴보세요. 물론 뉴욕은 브루클린의 시대적이고 예술적인 지역을 비롯해 세계무역센터 그라운드 제로의 9.11 기념비 같은 진지하고 숙연해 지는 장소도 있습니다. 뉴욕 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는 19세기 말 전쟁과 기근에서 벗어나 희망을 품고 미국을 찾아온 수백만 이민자들의 불빛이었던 자유의 여신상이 여전히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이들에게 뉴욕의 명성과 자유를 상징한 채 우뚝 서 있습니다.

맨해튼, 브루클린, 퀸즈, 스태튼 섬 및 브롱스, 이렇게 크게 다섯 지역으로 나뉘는 뉴욕은 8백만이 넘는 사람들의 다양한 문화와 인종의 보금자리이기도 합니다. 차이나타운이나 리틀 이탈리아 같은 다문화 중심지에서는 그 나라의 전통 음식들 또한 맛볼 수 있죠. 또한, 할렘의 흑인 음악과 문화에서부터 브루클린의 버로 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유대교까지, 뉴욕은 굉장히 포용적이고 관대하답니다.

뉴욕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지하철 시스템은 지하에서 아주 복잡한 미로를 형성하고 있죠. 물론 이는 관광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대중 교통 수단이기도 합니다. 메트로 카드를 산 후, 이동하고자 하는 곳을 기준으로 다시 충전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뉴욕을 좀더 생생하게 느끼고 싶다면 걷는 것 만큼 좋은 방법은 없겠죠. 부유한 어퍼 웨스트 사이드에서부터 활기찬 이스트 빌리지까지 맨해튼의 매력 가득한 지역을 더욱 가까이에서 구경해 보세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록펠러 센터, 크라이슬러 빌딩,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및 뉴욕 공립 도서관이 있는 미드타운 이스트는 이 도시를 처음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처음 뉴욕을 왔다고 길 찾는 것에 겁먹을 필요는 없답니다. 뉴욕의 도로 시스템은 간단하여 찾기 쉬울 뿐만 아니라 친절한 뉴요커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도와줄테니까요.

현대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브로드웨이의 소규모 극장 및 어퍼 웨스트 사이드의 링컨 센터처럼 풍부한 문화적 요소를 갖춘 곳도 탐험해 보세요.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은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밤 늦게까지 오픈하는 수많은 숍, 바, 클럽 등으로도 가득하답니다.
관련뉴스/포토 (10)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