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서울 휴가 여행 가이드 (한글자막) | Expedia (4K)
한국의 수도인 서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의 과거, 현재, 미래가 수렴되는 최첨단 방문자 센터인 K-Style Hub에서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광화문광장에는 문학과 과학 기술의 황금 시대를 관장했던 세종대왕의 동상이 있으며 동상 뒤편에는 서울의 5 개 왕궁 중 하나인 경복궁 (Gyeongbokgung), 즉 빛나는 행복의 궁전이 있습니다.

동쪽으로 인접한 궁전, 창덕궁과 창경궁이 있으며 버스 또는 지하철로 금방 갈 수 있습니다. 경복궁에서 앞쪽에 위치한 덕수궁 정문에서는 옛 수문장을 그대로 재현한 수문장 교대식이 매일 3번 열립니다. 서쪽으로 가면 서울의 궁궐 중 최후의 장소인 경희궁이 있으며 이 궁궐은 불안정한 시기의 왕궁입니다.

서울의 궁궐을 여행한 후 평범한 한국인들이 한때 어떻게 살았는지 남산골 한옥 마을에서 살펴보십시오. 그런 다음 10개의 전통 가옥 내에 2000개가 넘는 아름다운 가구가 전시되어있는 한국가구박물관을 둘러보십시오. 한국의 장인 정신에 관한 이야기는 10층탑과 같은 국보를 소장하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계속됩니다.

서울의 남대문(South Gate)와 가까운 곳에 600년 이상 지역 주민들이 흥정을 해오던 남대문시장 (Namdaemun Market)이 있습니다. 강남 스타일을 찾으십니까? 서울의 비버리 힐즈, 삼성동에 가십시오.

봉은사의 숲 속에서 몇 시간을 보냅니다. 봉은사는 서울의 쇼핑에 지친 몸을 회복하는 평화로운 해독제입니다. 남산의 정상까지 하이킹을하고 서울의 상징인 N타워에서 펼쳐지는 장관을 감상하십시오. 태양이 낮아지면 한강 유역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함께 물과 빛의 물결을 분출하는 반포 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