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국물맛이 생각날때, 오발탄의 '곱창전골' 어때요?














뜨끈하면서도 얼큰한 국물맛이 생각나는 이들을 위해 양·대창으로 유명한 오발탄의 '곱창전골'을 적극 추천한다.



현재와 같은 양질의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곳곳을 발이 부르트도록 찾아다녔다는 주방장은 서울 송파본점의 맛을 책임졌던 분으로 왕징에서도 한국의 맛 그대로를 선사하고 있다.























쫀득쫀득 담백한 곱창과 소의 제1위를 얇게 깐 깐양, 목이버섯, 팽이버섯, 두부, 파, 깻잎 등 각종 야채에 마늘과 기타 양념을 듬뿍 넣어 만든 오발탄 곱창전골.

보글보글 끓는 모습만으로도 식욕을 돋구어주고,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을 떠먹으면 몸까지 훈훈해진다.



곱창전골을 시키면 국수사리는 보너스.

푸짐한 양은 2~3인 식사로 거뜬하며, 식사 반주로도 딱이다.

고객이 원하면 마지막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기도.



중국 1호점으로 지난해 6월 오픈한 오발탄은 근래에 한족과 교포들이 멀리서 많이 찾아온다고 한다.
이 집의 음식들은 어느 하나를 빼놓고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모두 최고의 특별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남성 스태미너에 좋은 대창구이, 여성의 피부미용에도 좋고 100%섬유질로 되어 있어 건강과 다이어트에 굿인 양구이는 오발탄의 강추메뉴~

돌판에 소 위인 양을 넣어 매콤하게 볶은 양볶음밥 또한 오발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맛이다.




12월 24, 25일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저녁 7시, 8시 2차에 걸쳐 테이블당 한 번씩 추첨을 통해 양 1인분, 대창 1인분, 복분자주, 백세주, 참이슬 등 각종 무료쿠폰을 준다.

4인 기준으로 12명이 가면 세 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물론 두 명있는 테이블도 참여가능하다.



영업시간 11:00~24:00

가격대 곱창전골 78원. 양구이 78원. 대창구이 68원. 양볶음밥 2~3인분 기준 58원

































주소 : 朝阳区望京湖光中街9号

전화 : 010-8472-7907/7908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