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피크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국민들의 여름철 휴가여행 계획을 파악하기 위해 127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국내 여름 휴가 계획을 잡은 이들 10명 중 8명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바캉스 준비로 그간 소홀했던 몸매와 얼굴의 빠른 개선을 원하는 바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단 기간에 몸매관리부터 제모까지 가능한 퀵 뷰티용품과 시술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긴급 다이어트, 냉동지방분해술 미쿨







노출이 많은 휴가지에서 당당한 수영복 패션을 뽐내기 위해서는 다이어트가 필수이다. 그러나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는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최근 퀵다이어트 시술로 유명한 미쿨은 피하지방층에 강력한 냉각에너지를 가해 지방세포에만 선택적으로 자극을 주어 지방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하여 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시술이다.







강남 바롬의원 (진료과목 피부과) 고강영 원장은 "시술시간이 30분에서 60분 정도로 짧고 시술 후 1주일 경과 시점부터 지방세포자멸사가 이루어져 자멸한 세포가 체외로 꾸준히 배출되어 효과가 지속적"이라며 "일시적으로 지방세포 크기를 축소시키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주어 요요현상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한다.







■ 민감한 피부도, 짧은 털도 OK, 비트 민감성 피부용 제모크림







겨울이나 봄부터 레이저 영구제모를 받았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긴급 제모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 비트 겨드랑이용 제모크림(100ml·9900원)은 짧은 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면도할 때 매끈함이 두 배 더 오래 지속된다. 이 제품은 립밤 모양의 튜브를 사용하여 비키니 라인과 겨드랑이의 윤곽을 따라 쉽고 깔끔하게 제모크림을 바를 수 있다.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털이 부드럽게 다시 자라나게 한다. 프랑스의 엄격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급작스러운 피부트러블, 넥타퓨어 SOS 퓨리파잉 롤온







휴가지로 떠나기 전 급작스러운 피부트러블이 발생했다면 트러블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멜비타의 넥타퓨어 SOS 퓨리파잉 롤온은 SOS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롤온 타입으로 고민되는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화작용이 뛰어난 라벤더, 티트리, 시스터스, 세이지, 고수, 레몬 등을 블렌딩하여 만든 에센셜 오일과 진정 효과가 있는 미모사 껍질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하여 필요할 때 수시로 발라주면 좋다.







■ 즉각적이고 오래가는 효과, 엘란쎄 필러







필러를 통한 쁘띠 성형은 시술 후 바로 효과가 드러나며 회복기가 필요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인기다. 그 중 엘란쎄 필러는 기존 필러 시술들이 길어야 6개월에서 1년 정도 유지된다는 단점을 가진 반면, 유지기간이 2년 이상 지속되면서도 즉각적인 볼륨과 콜라겐 생성 효과가 있는 동안 유지 시술이다.







오래 유지되는 장점을 살린 신개념 재생필러로, 약물 방출과 흡수를 조절하는 PCL(폴리카프로락톤) 이라는 성분을 활용하여 일반적인 필러의 실제 유지기간보다 오래 유지될 수 있게 하면서도 안정성이 높은 필러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onbao.com]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