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bao | Korea News Times 王璇] 
네이처리퍼블릭은 알로에 수딩젤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T몰(tmall)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가수 엑소(EXO)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9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6600만개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 6월 T몰에서 하루 동안 10만개가 팔리며 판매 1위, 단일 품목 최고 매출 약 420만 위안(한화 기준 약 7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수딩젤의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는 자외선과 외부 환경 등으로 인해 붉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 준다.



한편 T몰에서 매년 한 해 동안 판매된 화장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골든 뷰티 어워즈는 중국 온라인 마켓에서 각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다. 수상 제품들은 판매 자료를 근거로 선정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중국에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