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맛집 사이트인 ‘오픈라이스(Openrice)’에서 주최한 ‘2015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Best Restaurant Awards)’의 한국 레스토랑 부문에서 ㈜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가 1위로 선정됐다.



스쿨푸드는 3년 연속 홍콩 맛집에 오르며 홍콩에서의 캐쥬얼 한식 레스토랑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사진=스쿨푸드) 



오픈라이스는 홍콩을 거점으로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마카오 등 아시아 지역 유명 레스토랑 정보, 리뷰, 평점 등을 공유하는 맛집 사이트로, 홍콩인들이 주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겨 애용하는 홍콩의 유명 다이닝 가이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홍콩 현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3년 연속 오픈라이스 선정 맛집으로 이름이 올라 매우 기쁘다. 특히 해외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그것에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스쿨푸드는 지난 2013년 8월 타임스퀘어에 1호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마리’, ‘까르보나라 떡볶이’ , ‘김치볶음밥’ 등의 메뉴를 중심으로 한식을 새롭게 즐기는 홍콩 현지 젊은 소비자들이 입맛을 사로잡아 인기 한식 레스토랑으로 자리잡았다.



스쿨푸드는 현재 홍콩은 물론 미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6개국에서 11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이며,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홍콩에는 총 4개 매장이 있다. [홍콩타임스 이의정 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