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1년 앞둔 것을 기념하는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 행사가 18일 강원도 평창의 용평돔에서 열렸다. EXO의 첸, 백현, 시우민(CBX)의 공연 모습.
[Korea.net] "평창으로 오세요!"
평창 용평돔이 함성으로 가득 찼다.

이 행사는 18일 평창 용평돔에서 열린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K-Drama Festa in 평창)’. 평창동계올림픽 개막 1년을 앞두고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개최지 평창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아이오아이(I.O.I) ‘청하’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EXO-CBX(첸, 백현, 시우민)’, ‘비투비(BTOB)’, ‘아스트로(ASTRO)’ ‘린’, ‘거미’, ‘김범수’, 강원도 홍보대사 디홀릭(D.Holic) 등 K팝 가수들과 일본 인기가수 보이즈앤맨(BOYS AND MEN) 등이 출연, 한류드라마 OST와 K팝 콘서트 무대를 선보였다.
▲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 행사에는 약 5천여 명 가량의 국내외 관광객들이 함께 했다. 공연을 즐기는 관람객들.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 행사에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의 주연배우 이영애씨가 한복 패션쇼에 출연해 특히 관심을 끌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조선 중기의 여성 예술가 신사임당(申師任堂, 1504년 ~ 1551년)의 삶을 다룬 작품으로 강원도 일원을 주무대로 촬영됐다.
▲ 배우 이영애(앞줄 오른쪽)와 한은희 한복 디자이너 등 한복패션쇼 관계자 및 출연자들이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국내외 5천여 명의 관객들은 공연을 즐기며 출연자들과 한 마음으로 다가올 동계올림픽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외국 관광객들 일부는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청이 마련한 프로그래멩 참여, 현재 평창, 강릉 등에서 열리고 있는 스노보드 월드컵 대회 등 테스트이벤트 관람과 용평, 알펜시아 리조트 등에서 스키체험도 즐기며 올림픽 개최지에 대한 이해도 넓힐 수 있었다.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청, 평창군, 정선군, 강릉시 등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동계올림픽을 관람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사계절 관광 콘텐츠 개발, 테스트이벤트 개최지원, 해외상품 개발 등을 핵심과제로 추진할 계획이다.
▲ ‘K-드라마 페스타 인 평창’ 행사를 주최한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관계자들이 올림픽 개최 성공을 기원하는 개막행사를 하고 있다.
윤소정 코리아넷 기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arete@korea,kr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