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온바오닷컴] 아부다비 글로벌 마켓 (Abu Dhabi Global Market)이 베이징에 최초의 해외 대표 사무소를 설립했다. 사무소는 규제 협력에 착수하여 보다 많은 국제 무역을 창출하기위한 새로운 프로젝트와 공동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랍에미리트연합은 이 지역에서 중국의 최고 투자 대상국이며 중국은 UAE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이다. 2013년 일대일로가 시작됨에 따라 UAE의 입지와 강력한 경제 정책은 중국의 성장 경로와 계획에 잘 부합했다.

상하이증권거래소는 4월에 아부다비 글로벌 마켓과의 거래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양사는 일대일로 프로젝트와 관련된 사업 및 투자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아부다비에서 증권거래소를 개발하기 위한 양해각서 (MOU)에 서명했다.

상하이 주재 아랍에미리트 총영사 Rashed Alqemzi는 "2016년 기준, 중국은 아랍 에미리트 연합의 최대 교역 상대국으로 인도를 앞지르고 있으며 비석유 무역 규모는 480억 달러에 달한다. 무역, 관광, 소매, 물류, 재생 에너지, 하이테크 및 부동산과 같은 주요 부문에서의 투자 흐름을 보여주었다. 통화에 대해서 말하자면, 우리는 우리 통화 사이에 미국 달러를 사용했다. 요즘 우리는 디르함과 인민폐를 직접 교환 할 수 있다."

2017년 유니온 인터내셔널 (UnitedPay International)과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의 가장 오래된 개인대출업체인 마쉬렉 은행(Mashreq Bank)은 처음으로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 퀵 패스 (QuickPass)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유니온페이(UnionPay) 카드는 2009년부터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서 지불됐으며, 현재 대부분의 가맹점과 ATM은 유니온페이 카드를 받는다.

래리 왕(Larry Wang) 유니온 인터내셔널 부회장은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는 유니온페이 칩 카드 또는 휴대폰을 사용하여 지불할 수 있는데, 현지 고객은 50,000 개가 넘는 카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를 즐길 수 있다. 유니온페이 칩 카드가 발행됐으며 이 모든 카드는 무선태그 지불 기능을 지원한다. "

한편, 아랍 에미리트는 큰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2020년 중동에서 최초로 세계박람회를 개최한다. 2020 세계박람회의 주제는 "마음을 연결하여 미래를 창조하자"이다.

2017년에는 37만명 이상의 중국인 관광객이 이 나라를 방문해서, 2016년에 비해 60% 증가했다. 중국 여권 소지자는 1월부터 비자없이 아랍 에미리트 연방을 방문 할 수 있었다. 아부 다비 당국은 이 수치가 2021년에 6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관련뉴스/포토 (1)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