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캄보디아 국경 관문 시스템 발전






베트남 정부총리는 2020년까지 베트남-캄보디아 국경 경계 관문 시스템 발전 계획을 승인 결정하였다.



이에 따르면, 국제와 주요 관문에 대하여, 2013년부터 2020년까지 베트남-캄보디아 국경의 각 성 인민위원회는 캄보디아 측과 지방 경제-사회 개발 조건에 근거하여 전면적이고 신중한, 그러면서 주동적인 협상을 펼칠 것을 지시했다. 3개 국제 도로 관문, 1개 국제 철도 관문과 9개 주요 도로 관문(서부고원, 동남부, 서남부) 추가 향상 및 우선 확장을 검토하여 양국 정부에게 보고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원칙에 따라 장비를 현대화하고 인프라 향상을 위하여 선택된 각 관문들은 건설 업무에 착수해야 하며, 기획된 공정들을 효율성 있게 진행해야 한다. 국제와 주요 관문들을 위한 장비 설치, 기초 인프라에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한다. 현대화를 향한 개발과 경제적, 사회적 효율성을 가진 기획들을 선택하고 검토해야 한다. 민족과 국가의 정체성을 나타냄을 다루어야 한다. 


2020년까지 베트남-캄보디아 국경 경계 관문 시스템 발전 계획의 목표는 베트남과 캄보디아 국경 경계 지역 국제, 주요 관문 시스템의 기초 인프라를 다음과 같은 표준 모형에 따라 건설 투자하기 위함이다: 연합 통제소, 내부교통로, 각 기능 구역들… 등 매 관문의 실정에 부합하고 지역 및 지방의 경제-사회 발전 요구에 충당하여 국가 예산에 대한 수익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외에, 빠르고 효율적인 통관 목표를 위해 전국 국경, 주요 관문 시스템 활동을 위한 현대 장비와 기술에 대한 투자를 지향하고 있다. [베트남통신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