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칵테일 쇼와 젊음이 넘치는 바



일상의 스트레스를 칵테일 한 잔으로 풀어보자!



칸(Khan)


















▲ 왕징(望京)에 위치한 칸(Khan)







맛있는 식사를 한 다음 분위기 좋은 바(bar)에서 시원한 칵테일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칸(khan). 왕징에서 '바' 다운 '바'를 찾고 계시던 분들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시라.



칸에서는 다양한 칵테일을 25~35元의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9시 이전까지는 '해피아워'로 칵테일 한 잔 가격으로 두 잔을 즐길 수 있다. 또 매일 밤 10시와 12시에는 베테랑급 바텐더들의 화려한 칵테일 쇼가 펼쳐진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맞은 분들에게는 특별이벤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특별한 날 친구, 동료, 연인과 함께 찾아도 좋을 듯 하다.



바텐더 루피(Luffi)는 여성분들을 위한 칵테일로 '카시스프라페', '준벅', '모히토'를 추천했다. 특히 모히토는 한국에서는 맛 보기 힘든 칵테일로 강력 추천 메뉴. 또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는 '뻑가네', 기분이 처질 때는 '애플마티니', '초코렛마티니'로 왕징의 칸에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위치: 왕징 후광중제(望京 湖光中街)

문의:8472-8344

영업시간: 7:00 PM~3:00AM



페퍼(Pepper)

















▲ 우다코(五道口)에 위치한 페퍼(Pepper)







RNB, 힙합이 좋다면 우다오커우(五道口) 페퍼(pepper)를 찾아 보자. 넓은 실내와 높은 천장, 은은한 조명이 칵테일 맛을 한층 돋우는 페퍼는 칵테일 전문 바(bar)다.
















▲ 사진 왼쪽부터 춘하추동, 플루토, 모히토



이 곳에서는 100여 종류가 넘는 칵테일을 30元대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손님의 특별 주문에 따른 메뉴도 가능하다.



바텐더 잭키(Jacky)는 추천하고 싶은 칵테일로 '플루토'와 '모히토', '춘하추동'을 소개했는데, 특히 춘하추동은 색으로 4계절을 표현한 칵테일로 페퍼에서만 맛 볼 수 있다.



매일 밤 10시부터는 약 한 시간 간격으로 칵테일 쇼가 펼쳐지는데 생일이나 기념일을 맞은 손님들에게는 특별 축하 이벤트도 열어준다. 저녁 9시부터 라이브 밴드의 재즈 공연이 열리는 일요일 저녁에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



페퍼는 차오양공원 서문에 2호 점을 열었으며, 10월 중순 경에는 톈진에 3호 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위치 : 우다오커우 왕좡루(五道口 王庄路)

문의 : 010-8237-2963

영업시간 : 7:00PM~4:00AM(매일 저녁 7시~8시까 1잔 주문시 1잔 무료)





탁 트인 공간에서 시원하게!



큐 바(Q bar)


















▲ 산리툰(三里屯)에 위치한 큐 바(Q bar)







베이징에서 칵테일 잘 만들기로 소문난 바로 산리툰에 위치하고 있다. 실내 바는 아담하면서 세련된 조명과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옥외 테라스에서는 도시의 야경이 내려다 보인다.



왁자지껄한 실내를 벗어나고 싶다면 넓은 테라스에서 시원한 칵테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큐바에서는 50여 가지가 넘는 클래식 칵테일과 새로운 스타일의 칵테일을 40~45元 의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곳의 인기 칵테일인 마가리타는 맛과 빛깔에 따라 그 종류가 7가지에 달하며 얼음 마가리타 종류도 8가지에 달하는데 가격대는 약 40~55元 사이. 또한 무려 20가지가 넘는 마티니가 50~70元 대에 제공되고 있다. 칵테일 마니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위치 : 싼리툰 난제(三里屯 南街)

문의 : 010-6595-9239



오비완(Obiwan)


















▲ 시하이(西海)에 위치한 오비완(Obiwan)








가을바람이 제법 선선하다. 가을이라 다들 야외로 나가는데 멀리 갈 여유가 없다면 일요일 늦은 오후 옥외 바에서 여유로움을 가져보는 어떨까?



오비완은 3층 건물에 옥상 테라스까지 보너스로 갖추고 있는 바•클럽으로 쓰하이(四海)에 위치하고 있다. 테라스에서는 후퉁의 오래된 가옥 지붕들과 스하이 호수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이 바라다 보인다.



맥주(12~55元), 위스키 샷(20~35元)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또한 샐러드(30~40元), 파스타(35~45元), 샌드위치(30~40元), 스테이크 등의 고기류(40~90元) 식사 메뉴도 있어 출출할 때 찾아도 좋을 듯 하다.



매주 목요일에는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며 매주 일요일 늦은 오후마다 간단한 바비큐와 셀러드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각각 다른 주제와 음악으로 파티를 열고 있다.



위치 : 시청취 시하이시옌 4호(西城西海西沿4号)

문의 : 010-6617-3231



[온바오 베이징 한미혜]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