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사진] 배우 이민호



배우 이민호가 중국중앙방송(CCTV) 춘절(春节, 설) 연휴 특집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CCTV는 19일 공식 웨이보(微博, 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올해 방영될 설날쇼 프로그램인 '춘완(春晚)'의 프로그램 일부와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 명단에 따르면 이민호가 지난 2002년 타이완(台湾)에서 방영된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제곡 '칭페이더이(情非得已)'를 부른다.



중국에서는 춘절 연휴기간 방영되는 설날쇼 프로그램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다. 13억 인민이 가족들과 함께 둘러앉아 춘절상을 차려놓고 이를 보기 때문이다.



특히 CCTV의 '춘완'은 1초 광고비가 지난 2011년 8억원이나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팝스타 셀린 디온이 출연하는 등 중국 및 해외 최고의 스타들만 출연한다.



이민호는 '춘완'에서 '칭페이더이'를 부르는 것 외에도 중국 팬들을 위해 댄스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위해 한국에서 틈틈이 춤 연습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는 지난해 종영된 드라마 '상속자들'로 또 한번 중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0일 웨이보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는 1시간만에 무려 52만건이 넘는 질문을 받아 현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온바오 강희주]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