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어선택
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한화테크윈 항공·방산부문 - 베트남에 항공기 엔진부품 공장 착공
한화테크윈 항공ㆍ방산부문이 베트남 하노이에 신규로 자그마치 6만 제곱미터 규모의 축구장 면적 8배에 달하는 항공기 엔진부품공장을 건립하기로 결정하고 기공식을 가졌습니다.

한화테크윈 항공ㆍ방산부문이 베트남 하노이 인근의 Hoa Lac Hi-Tech Park(호아락 하이테크 파크)에서 베트남 법인 HAE (에이치에이이) 기공식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행사에는 한화테크윈 항공ㆍ방산부문 신현우 대표이사와 베트남 과학기술부장관, 주베트남 한국대사 등 120여명이 참석했고, 베트남 법인 공장(HAE)의 안전 공사를 결의하고, 시삽 세레머니 및 안전기원제 등을 진행했습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해외공장 건립을 통해 엔진부품 생산능력을 크게 확대함으로써, 더욱 공격적인 수주 활동을 전개해 민수 항공기 엔진부품의 매출을 2025년까지 항공기 부품 가공업계 1위에 달하는 약 1조원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인데요.

베트남 법인 공장은 올해 9월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고 2018년 하반기에 설비 셋업과 시생산을 진행해, 2019년 1월부터는 정상적으로 양산을 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번 베트남 항공기 엔진부품공장 신규 건립을 통해 한화테크윈 항공ㆍ방산부문이 항공기 엔진 부품 가공업계의 Global Top Tier로 도약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관련뉴스/포토 (1)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