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3-29
  • 언어선택
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한국의 숨겨진 특성
한국, 지구의 숨겨진 황야
Full HD 다큐멘터리 2018
21 세기의 한국은 고대 궁전과 황제의 산 왕국 이었지만 근대 도시와 수십 년에 걸친 전쟁으로 유명합니다. 남과 북 사이의 긴장은 외부인들에게 그것을 정의하는 것일 수 있지만, 전쟁 흉터를 넘어서서 한국에 또 다른면이있다. 남쪽에는 특별한 동물이 번창하고 한국인은 계절과 자연과 함께 오래된 전통을 계속해서 지키고있는 손길이없는 야생의 거대한 주머니가 있습니다. 우리가 진정한 한국을 보게되는 것은 분열이 아니라 연결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남단의 반도에서 우리는 제주의 화산섬을 통과하는 돌고래의 꼬투리를 따라 간다. 그들은 인간과 마주 치며 서로를 클릭하지만, 돌고래는이 잠수부를 잘 압니다. 수천 년 동안 해녀 나 바다 여성과 바다를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Marado의 고립 된 섬으로 여행합니다. Marado에서는 3 세대의 바다 여성이 다이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가비의 계절의 시작이며, 날씨가 무엇이든 잡을 최대화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본토에있는 고대 궁전의 부지에 너구리 도그 가족은 희귀 한 사건을 이용합니다. 5 년에 한 번, 수백 마리의 매미가 바닥에서 나옵니다. 너구리가 자신의 배를 가득 채우는 너구리에게 쉬운 잔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턱뼈에서 벗어나는 사람들은 나무의 안전을 위해 비행하며, 그들은 비행 형태로 변형됩니다.

순천 만 진흙 평지에서는 육지도 바다도 아닌 서식지를 발견합니다. 최근에야 갯벌의 생태 학적 가치가 인정되었습니다. 지구의 산소의 엄청난 양의 50 퍼센트는 식물 플랑크톤에 의해 생성됩니다 - 현미경으로 발견되는 조류는 엄청난 양으로 풍부합니다. 그래서 갯벌은 지구의 폐로 국부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랑크톤은 이곳의 유일한 생물과는 거리가 멀습니다.만의 진흙은 영양분이 풍부하고 한반도에서 가장 다양한 생태계 중 하나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짝짓기 시즌에 등장한 어린 진흙 털이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사랑을 찾기위한 여정은 장애물로 가득합니다.
관련뉴스/포토 (4)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