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4-20
  • 언어선택














▲ 온바오닷컴과 코리아뉴스타임즈가 합작협정식을 갖고 협력을 다짐했다.






[Korea News Times]  온바오닷컴과 코리아뉴스타임즈는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코리아뉴스타임즈 사무실에서 합작협정식을 갖고 상호 신뢰와 협력을 통해 모든 합작 사업을 적극 진행하기로 했다.



'온바오 코리아'는 글로벌 다언어 및 위치 기반 미디어 시스템인 '디비리아'의 제반 온라인 시스템과 데이타베이스를 담당하는 한국의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다.



'온바오 차이나'는 중국 베이징을 기반으로 중국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는 중국의 미디어 회사다.



이날 협정은 공유와 상생의 철학에 기반한 양사의 장점을 결합해 한ㆍ중 양국의 경제 교역과 민간 교류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적 미디어를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번 합작협정식을 통해 양사는 ▲ 미래형 뉴미디어 실현 ▲ 한반도 중심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 글로벌 시장 개척 ▲ 신 수익사업 창출 등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온바오닷컴 김병묵 대표는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코리아뉴스타임즈와 중국을 대표할 수 있는 온바오닷컴이 합작협정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사업을 통해 한국과 중국이 더욱 가까워지고 발전하는 교류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 kntimes.co.kr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