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4-25
  • 언어선택
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녹취구성] 北김정은 "싸움 준비에 박차를 가하자"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북한은 '건군' 70주년 열병식에 참석한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의 육성 연설을 공개했습니다.

김정은은 미국을 지목해 "싸움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가자"고 독려했습니다.

연설 주요 대목을 들어보겠습니다.

[김정은 / 북한 노동당 위원장] "지금으로부터 70년전 평양역 광장에서 거행되었던 정규무력의 첫 열병식이 신생조선의 장엄한 모습을 시위하였다면 오늘의 열병식은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발전된 강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위상을 과시하게 될 것입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정규적 혁명무력인 조선인민군을 창건하신 2월 8일은 조선인민혁명군을 창건하신 4월 25일과 함께 혁명무력건설과 주체혁명위업 수행에서 획기적 의의를 가지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조선반도 주변에서 부산을 피우고 있는 현 정세하에서, 인민군대는 고도의 격동 상태를 유지하고, 싸움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가야 합니다.

침략자들이 신성한 우리 조국의 존엄과 자주권을 0.001mm도 침해하거나 희롱하려 들지 못하게 하여야 하겠습니다.

지구상에 제국주의가 남아있고 미국의 대조선 적대시정책이 계속되는한 조국과 인민을 보위하고 평화를 수호하는 강력한 보검으로서의 인민군대의 사명은 절대로 변할 수 없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