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4-29
  • 언어선택








'아이들을 위한 봉사는 즐거워요~ 바자회 판매원으로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들



2008 선양한국주 행사의 일환으로 선양한국국국제학교 신축 기금마련을 위한 바자회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한단성 1층에서 개최되었다.

재선양한국인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중국 현지에서 제조되고 있는 한국 제품들 만을 판매하였으며 선양한국국제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부모들이 바자회 물품 판매를 담당하였다.

락앤락, 사계절복장, 신일알루미늄 등 한국 기업들은 신축 기금마련을 위해 무상으로 자사의 제품을 기증하였으며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었다. 특히 사계절복장의 청바지와 신일알루미늄의 제품들이 인기가 높았는데 현지 중국인들은 평소 좋아하던 한국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대량으로 구매하는 현지인들이 많았다.

매년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는 한 학부모는 "중국 현지인들에게는 한국 제품을 알릴 수 있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좋은 학교도 지을 수 있어 몸은 힘들어도 보람이 크다"라며 "학교와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봉사라도 즐겁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3일 간 열린 바자회의 모든 수익금은 선양한국국제학교 신축을 위해 기부된다.









▲ 바자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신일 알루미늄 제품들









바자회 인기 상품이었던 런닝머신, 중국 현지인이 제품을 시현해 보고 있다









현지에서도 인기많은 락앤락 제품들












글쎄, 싸고 좋은 물건이라니까요! 일일 판매원으로 나선 학부모와 중국 현지인











좋은 물건 많아요~ 일일 판매원으로 자원봉사하는 학부모











더 멀리 더 높이 우리함께 가자! 바자회에 기부된 한국산 이불제품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