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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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자제 매력상서국제문화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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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어
  • 张家界·魅力湘西国际文化广场
  • Zhāngjiājiè·mèilì xiāngxī guójì wénhuà guǎngchǎ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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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후난 장자제 장자제시 武陵源区桂花路20号
  • 거리 [서울](로/으로)부터 1,772.9km
대형 민족 무예(大型民族歌舞诗)
장가계.매력상서(张家界. 魅力湘西)

서막: 불·북(序 ·火 鼓)

这是一群不能一日无火、一日无鼓的民族,他们的激情、想象、勇敢和坚强,在火里锻造,为鼓声激励。
이들은 불과 북이 없이는 하루도 살지 못하는 민족이며, 그들의 열정과 상상, 용감과 강인함은 불속에서 단련되고, 북소리에서 고무격려된다.

第一章 浪漫湘西 제1장 낭만의 상서
변경 추이추이(边城·翠翠)

《边城》是中国现代著名作家沈从文的代表之作。作品生动再现翠翠与天保、傩送三人间的感情故事,将人性的善美在灵动自然的山水中进行纯美演绎。
《변경,边城》은 중국 현대 저명한 작가 심종문(沈从文) 의 대표작이다. 작품은 추이추이(翠翠)와 탠보(天保), 눠쑹(傩送) 세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생동하게 재현하였으며 그들의 착하고 아름다운 인간성을 자연의 산과 물의 움직임을 통해 그대로 재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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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족의 연애瑶族·爬楼

大湘西瑶族小伙子的求爱方式别具一格。他们以歌传情,以舞示爱,用爬楼的方式,来追求木楼上的姑娘。
대상서 요족 청년들의 구애방식은 독특한 풍격을 띤다. 그들은 노래로 사랑의 감정을 전하고 춤으로 사랑을 고백하며 층계를 오르는 방식으로 목루에 있는 여인에게 구애한다.

백족·마상수로 얽힌 등대
(白族·马桑树儿搭灯台)

张家界桑植民歌,是中国非物质文化遗产。其中,《马桑树儿搭灯台》被誉为世界上最优美的情歌。

장가계 상식(桑植,상직현)의 민요로서 중국 무형 문화유산이다. 그 중, 《마상수로 얽힌 등대,马桑树儿搭灯台》는 세상에서 제일 듣기 좋은 연가라 칭찬을 받고 있다.

제2장 신비의 상서
모고사(茅古斯)

茅古斯是地球上人类最原始的舞蹈,土家先民藉此祭奠祖先、祈望丰收,并狂野地表达生殖崇拜。
모고사(茅古斯)는 지구에서 인류의 제일 원시적인 춤이고 토가족 조상은 이를 통하여 선조에게 제사를 지내고 풍작을 빌었으며 광적이고 열정적으로 생식에 대한 숭배를 표현하였다.
제마신가(梯玛神歌)

《梯玛神歌》是一部辉煌的土家族史诗。它全面叙述土家族的起源、繁衍、生存、战争和迁徙,天文地理、人间万象、生命领域、哲学世界无所不至。
《제마신가(梯玛神歌)》는 한 편의 휘황찬란한 토가족의 서사시이다. 이는 전체적으로 토가족의 기원, 번영, 생존, 전쟁과 이동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천문지리, 인간만상, 생명영역, 철학세계까지 모두 다루었다.

제3장 즐거운 상서
합룡연(合拢宴)

合拢宴是张家界乃至大湘西人待客的最高礼节,它也被称为“中国狂欢节”。人们将木桌一字排开,主宾相拥无间,对酒当歌,邀伴为舞,好不热闹。
합룡연(合拢宴)은 장가계 및 대상서 사람들이 손님을 접대하는 최고의 예의이며 또한 “중국카니발”로 불리운다. 사람들은 나무 탁자를 ‘一’자로 넓게 늘어놓고 주인과 손님이 서로 가까히 하여 술을 마주 마시고 동반자를 요청해 춤을 추는데 아주 떠들석하다.

남녀회(女儿会)
农历七月初九,是土家族“女儿会”,它被誉为东方“情人节”。这一天,土家族男男女女,打扮得利利索索,漂漂亮亮,他们以歌为媒,以情为凭,以太阳为证,以月亮为引,找寻自己生命中的另一半。
음력 칠월구일은 토가족의 “남녀회 (女儿会)”이고 동방의 “발렌타인데이”로 불리운다. 이 날이 되면 토가족 남자와 여자는 단정하고 아름답게 치장하고 노래를 중매로, 정을 징표로, 태양의 증명하에, 달의 인도하에 자기 삶의 동반자를 찾는다.

울면서 가는 시집(哭嫁)

在张家界土家族和苗族独特的婚俗文化中,新娘在结婚前个把月就开始哭,直至出嫁之日。她们哭父母、哭哥嫂、哭姐妹……实际上哭的是父母养育之恩,哥嫂关怀之意,留恋的是姐妹儿时之情,和故乡的难舍难分。
장가계 토가족과 묘족의 독특한 결혼풍속 문화 중 신부는 결혼 한달 전부터 울기 시작하는데 시집 가는 날 까지 운다. 그들은 부모를 위해 울고, 오빠와 형수를 위해 울고, 자매를 위해 우는데 실제로 부모가 길러 준 은혜, 오빠와 형수가 보살펴준 관심, 자매사이 어린 시절의 정, 그리고 고향 떠나기 아쉬워 우는 것이다.

제4장 격정이 넘치는 상서
상서 강시·영혼이 고향으로 돌아가다.(赶尸·英魂归乡)

“赶尸”是至今未解的湘西三大古迷之一。湘西人恋土爱家,若客死他乡,均不忍做孤魂野鬼,于是巫师施以法术,让尸体“复活”并将之“驱赶”回乡。而相传,清末著名湘西籍将领罗荣光,镇守天津大沽炮台,赶尸的故事由此展开……
“상서 강시”는 지금까지 풀지 못한 고대 상서지역의 3대 미스터리 중의 하나이다. 고향정이 남다른 상서사람들은 타향에서 객사하면 천리밖이라도 꼭 시체를 고향땅으로 모시고 와서 장례를 지낸다. 오직 상서지역 무당만이 마법으로 시체를 산 사람처럼 “부활”시키고 고향으로 인솔해 올수 있습니다. “상서 강시”는 청나라 말기 상서지역의 저명한 고급 장교 나영광(罗荣光)은 수천리밖 의 천진 대고포대를 고수 하면서 “수천 시체를 고향으로 인솔해왔다”는 이야기로부터 시작되였다고 한다.




폐막. 매력적인 상서(尾声 魅力湘西)
如果说,浪漫是我们的禀赋,神秘是我们的特性,快乐是我们的天性,激情则是我们的财富,而这一切,构筑成“张家界·魅力湘西”的全部韵味。
만약 낭만이 우리의 소질이고 신비로운 것이 우리의 특성이고 즐거운 것이 우리의 천성이라면 격정은 우리의 재와 부이다. 또한 이 모든 것이 “장가계·매력 상서” 의 모든 정취를 구축하고 있다 .

폐막. 장가계 연가(尾声 张家界情歌)
在张家界,比山水更优美的是山歌,比风景更美妙的是爱情。阿哥阿妹隔山而望,共同唱起嘹亮的山歌,用最直白、最纯洁、最热烈的方式,大胆唱出心中爱恋。
장가계에서 산과 물보다 더욱 우아한 것은 민요이며, 풍경보다 더욱 아름다운 것은 사랑이다. 남자와 여자가 산을 사이에 두고 바라 보면서 함께 우렁찬 민요를 부르는데 제일 솔직하고 순결하며 강렬한 방식으로 당돌하게 마음속의 사랑을 노래로 부른다.


张家界必看的大型激情互动式民族狂欢盛宴
장가계에서 꼭 봐야할,마음껏 어울려 놀고 즐길 수 있는 격정이 차넘치는 민족 대 찬치

张家界不仅有绝版风景,更有万种风情!
장가계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할 뿐 아니라 다양한 풍토와 인정의 지역적특색도 소유했음!
中国观光旅游地区中最大的综合性演绎基地
중국의 관광여행명승지 중 최대 규모의 종합성적인 연출 기지
把《追爱》打造成一张旅游文化名片 /“三大湘女”同唱魅力湘西
<추애>를 하나의 여행문화 명함장으로 만들고 상서의 삼대 여인이 동시에 아름다운 상서를 노래한다.

一张票看两场演出:室内大型民族歌舞盛宴、室外原生态民族篝火晚会
한장의 입장권으로 두번의 연출을 볼수 있음: 실내 대형민족무예 연출과 실외 그대로의 자연과 어울리는 캠프 파이어
声名远播的武陵源旅游演艺
평판이 자자한 무릉원 유람극 예술
中国三大旅游名胜之一 《追爱》荣登央视龙年春晚
중국 3대 명승유람지인 장가계에서만 볼 수 있는 <추애>는 중앙cctv에도 올랐음
神歌远扬 魅力四射
신비로운 노래와 매력이 넘치는 무대
年接待1000000观众
연간 접대한 손님은 100만명 초과
张家界全景游览图 精品景点攻略图
장가계의 전경유람도 상세한 경치 공략도.
武陵源风景名胜区 무릉원명승유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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