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5-18
  • 언어선택
바간 고고학 박물관
+
1234
    현지어
  • ပုဂံပြတိုက်
  • Bagan Archaeological Museum
    분류
  • 전시/극장 > 박물관
    주소
  • 아시아 미얀마 (버마) 미얀마 (버마) ပုဂံမြို့ဟောင်း
  • 거리 [서울](로/으로)부터 3,579.9km
바간 고고학 박물관은 1998년 4월 17일 미얀마의 만달레이 사단에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대 도시 바간에서 개관되었다. 그것은 Gawdawt Palin Pagoda 근처에 위치해 있다.

진정한 의미에서 최초의 고고학 박물관은 1904년 아난다 사원의 북쪽 원인 길 근처에 매우 소박하게 세워졌다. 바간 지역에서 수집된 일부 고대 석문, 불상, 기타 문화적인 물건들이 아무렇게나 전시된 가로 60피트 세로 30피트의 작은 벽돌 건물. 몇 년 후, 많은 새로운 미술품들과 고대 유물들이 추가되면서, 박물관은 과잉보관된 창고처럼 보였다.

1976년, 고다윗 팔린 파고다 남쪽에 있는 부지를 선정하여 팔각형 모양의 박물관 건물을 건립한 고고학 박물관 복합체로 지정하였다. 그 안에는 폐허가 된 바간 유적에서 출토된 매우 희귀하고 연약한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그 근처에 세 개의 큰 길쭉한 헛간이 지어졌는데, 그 아래는 바간 시대의 석문과 석상이 전시되어 있었다. 이 박물관은 고고학 유적지 박물관 바간으로 불렸으며 1979년 10월에 공식적으로 개관하였다.

전시실이 많다. 1층에는 국제 회의, 심포지엄, 세미나 또는 회의를 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꾸며진 에어콘 홀이 있다. 이 층에는 테라코타, 슈투코 작품, 목조 조각, 석조 조각, 금속공예, 칠기 작품 등 바간 시대의 시각 예술품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실, 바간 시대의 상류층 궁녀들이 사용했던 55개의 다양한 코이퍼 모델을 전시하는 전시실, 기원, 복제품, 잉크 등이 전시되어 있다. 오늘날의 미얀마 유명 화가들의 사회생활과 군사력을 묘사한 미술관, 고대 사원의 벽과 천장에 프레스코를 모방한 전시실, 건축과 예술적 비석의 모형이 전시된 전시실 등 이간 석문 등의 사본들. 궁금하다

거대한 대리석이 깔린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 우리는 종교적인 주제로 전시실에 다다른다. 여기서 우리는 불상과 다양한 제작물, 자세, 양식의 이미지가 불교 상징학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 준다는 것을 발견한다. 불교미술의 방에는 모든 시각적 불교미술의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다. 이 물건들의 시청자들은 미얀마 문화에 대한 불교적 영향의 깊이와 정도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여기 2층에는 또 다른 미술관이 있지만, 그것은 종교적인 주제를 특화한다. 화랑에 전시된 바간 시대의 거장 화가들의 작품과 벽화는 모두 바간탑과 기념물 또는 불교 이야기 - 자타카스를 묘사하고 있다.

2층 위로는 순례자, 방문객, 관광객들이 바간의 "파고다 땅" 전체를 전경으로 즐길 수 있는 건물 전체의 평평한 지붕이 있고, 힘센 아야와드의 서쪽 둑에 있는 탄스키 타웅 산맥 뒤에 서서히 가라앉는 "큰 오렌지색 지구"를 볼 수 있는 적절한 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 있다.dy 강

당신이 바간을 방문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 박물관 포르티코 앞 둥근 잔디밭의 중심에 커다란 청동상이 당신의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이 동상은 55명의 왕의 바간 왕조의 세 번째 왕인 영웅 피우사위티 왕(A.D.167-242)을 상징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강력한 활과 화살로 바간을 괴롭혔던 다섯 명의 적을 무참히 정복했다고 한다. 적은 큰 새, 큰 멧돼지, 큰 호랑이, 큰 날다람쥐와 야생 잡초 bu(구르드)이었다. 바간의 아이야와디 강 벼랑에 서 있는 부파야 파고다(Bupaya Pagoda)는 피우사위티(Pyusawhti)의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은 영웅왕이 마침내 골치 아픈 잡초를 근절시킨 현장에 서 있다.

바간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현재 2개의 거대한 박물관을 가지고 있다. 바간 고고학 구역의 16평방 마일 전체 면적은 거의 10세기 전의 야전 박물관이며, 아주 최근의 화려한 현대 박물관이다.
주변뉴스
< 1/2 >
주변포토
< 1/2 >
동종 정보 [내위치에서 3,579.9km]
실시간 관심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