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뉴스 | 파리바게뜨] 한국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와 샴페인으로 패밀리 파티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8일부터 'Share Christmas with Family(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라는 캐치프라이즈 아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입한 고객에게 스페인산 무알콜 샴페인(판매가 50위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크리스마스용으로 총 15종의 케이크와 구겔호프, 크리스마스 쿠키 등 다양한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케이크는 하트 2단 등 독특한 모양의 입체 케익 및 이태리 정통 방식의 마스카포네치즈의 함량을 높인 티라미스 케익, 프랑스산 생크림으로 만든 초코, 화이트 생크림 케익 등 파티에 걸맞는 컨셉트로 만들었다.



파리바게뜨의 중국 120개 점포에서 동시 이번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에서 기념일에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짐에 따라 크리스마스 가족 파티용으로 준비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케이크를 구입하면 북극곰 모자, 천사 날개, 눈사람 귀마개 등을 선물했으며 2008년 이후에는 같은 SPC그룹의 계열사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넛, 빚은 등에서도 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를 가졌다.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