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구글의 대반격! GPT4를 이겨버렸습니다... Gemini 깜짝 발표로 판이 바뀔 수 있는 이유
Google Deepmind에서 출시 연기를 알렸던 Gemini 1.0이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기존 Audio, Text, Image, Code 등 각각의 모델을 연계짓는 Multi-Modal이 아닌, 설계부터 모두를 통합하여 설계한 AI model임에 따라, Multi Modality 벤치마크에서 GPT4를 앞서는 모습인데요.

Google TPU v5p 발표와 함께 앞으로 구글이 YouTube, Chrome, Android, Gmail, Google Workspace 등 다양한 곳에서 AI를 활용하게 될텐데요. Ultra, Pro, Nano 모델로 나누어졌는데, 특히 Nano 모델은 스마트폰에서도 구동될 수 있도록 경량화된, On-Device AI 까지 염두에 두고 구글 픽셀8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논문 내용까지 자세히 살펴보시죠.
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Gemini: Google’s newest and most capable AI model
Gemini: Google의 가장 최신이자 가장 유능한 AI 모델

Gemini는 AI를 모든 사람에게 더욱 유용하게 만들기 위한 여정의 다음 단계를 의미합니다.

다른 AI 모델과 달리 Gemini는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코드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정보를 인식하고 이해하고 결합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최첨단 성능은 놀라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안전과 책임을 핵심으로 삼아 만들어졌습니다.
구글 제미나이란?
구글 제미나이는 2023년 12월 6일 구글이 발표한 차세대 대규모 언어 모델(LLM)입니다. 제미나이는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등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미나이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언어 이해 및 생성:** 제미나이는 자연어를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는, 소설, 음악, 코드 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이해 및 생성:** 제미나이는 이미지를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지를 설명하거나,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의 내용을 설명하거나, 새로운 얼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이해 및 생성:** 제미나이는 음성을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성 명령을 이해하거나, 새로운 음성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성 명령으로 제어하거나, 새로운 노래를 부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미나이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 검색은 제미나이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개선하고 있으며, 구글 AI는 제미나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AI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제미나이는 인공지능의 미래를 바꿀 잠재력을 가진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제미나이가 어떻게 발전하고,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