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투데이] 조선족 원옥은 2015 미스&미스터월드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뷰티위드어 퍼퍼스상을 수상했다.







21일 강원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펼쳐진 ‘2015 미스&미스터월드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조선족 원옥(21연변대학 예술학원)은 뷰티위드어 퍼퍼스상을 수상했다.







대회에 앞서 원옥은 "후회 없이 노력해 연변인으로서의 당당함을 알리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을 위해 마련된 이날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여성 26명, 남성 10명 등 모두 36명이 경쟁을 벌였다.







가수 손호영과 아나운서 정인영의 사회로 진행한 이날 결선대회에서 본선 진출자들은 스포츠, 탤런트, 뷰티 위드 어 퍼포즈, 탑모델, 인터뷰 등 타 미인대회와는 차별화된 건강하고 다이내믹한 쇼를 선보였으며 심사위원으로는 미국의 영화제작자인 타이거밀러, 포브스 선정 세계부호로 공개된 후항일가, 중국축구협회 왕만리 회장 등 해외인사들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왕현(20)과 임승준(27)이 미스&미스터 부문에서 1위로 뽑히면서 각 위너상을 수상했다.





박정아 미스월드코리아 조직위원회 대표는 “강원도와 미스월드가 같은 한마음으로 세계평화의 밑거름이 될 남북평화의 메시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실황은 KBS월드를 통해 오는 12월 5일 밤 11시30분(중국시간)에 각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미스&미스터월드코리아 부문별 수상자



▲위너 = 왕현, 임승준 ▲1st 러너업 = 김제니, 구승환 ▲2nd 러너업 = 백예림·이도원, 정구영 ▲3rd 러너업 = 이엘레나·고민정·안정윤, 이민구 ▲탤런트상 = 조은하늘·박찬아·홍다인·조현정 ▲스포츠상 = 고아라, 임승준 ▲뷰티 위드 어 퍼포즈상 = 고아라·홍다인·원옥 ▲우정상 = 고아라, 김희환 ▲포토제닉상 = 왕현, 정구영 ▲GTG SNS 인기상 = 최아현, 유태계











관련뉴스/포토 (1)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