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을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최고급 홍삼인 ‘흑삼’이 새로운 프리미엄 웰빙식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흑삼’은 재배한 지 4~6년 된 최상의 인삼을 엄선한 후 한 번만 찌고 말리는 홍삼과 달리 인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이른바 ‘구증구포’ 방식으로 홍삼의 특이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증대화시킨 상품이다.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는 한방약에서는 강심제나 이뇨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특히 인삼의 여러 가지 유효성분 중 주된 약리작용을 한다.

흑삼은 제조과정 중에 점차 갈변화 현상으로 변화를 일으키며 이름 그대로 검은색 혹은 검붉은색을 띄며 맛은 인삼 특유의 쓴 맛 보단 부드럽고 진하며 그 향 또한 강해지게 된다.

지이오라이프(Geolife) G9은 국내에서 생산 중인 흑삼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동일한 국내산 수삼을 사용했을 때 타 제품과 성분을 비교 분석한 결과, 지오라이프에서 가공한 홍삼, 흑삼 제품의 경우 기존 홍삼, 흑삼 제품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에 비해 대량 증폭되는 패턴이 나타났다.

또한 흑삼 제조시 진세노사이드 유효성분이 일정하도록 균일화, 표준화함으로서 발암성 물질인 벤조피렌 발생을 기술적으로 원천적으로 차단했으며 지표물질인 Rb1, Rg1, Rg3 성분중 항암성분인 Rg3성분이 12배 큰 폭으로 증가됐다.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건강까지 챙겨주는 선물을 원한다면 단연코 최고의 흑삼인 지이오라이프 G9을 추천한다. 구입 문의는 +82 64 726 8884 로 하면 된다. [온바오 한태민]
관련뉴스/포토 (4)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