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행복’가족과 함께 하는 브런치







계절의 여왕 ‘봄’이 왔다. 겨우내 움츠리고 있던 나들이 본능을 깨어보자. 따뜻한 햇살이 기분 좋은 5월 하루쯤은 나른한 햇살과 함께 편안함의 미학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브런치가 있는 주말에…아침과 점심을 겸한 식사,‘아점’을 뜻하는 ‘브런
치’(Breakfast+Lunch의 합성어). 일주일 내내 앞만 보고 바쁘게 뛴 현대인에게 주말의 늦은 아침, 여유로운 브런치는 일주일의 피로를 푸는 휴식, 새로운 일주일을 위한 충전의 시간이 될 수 있다.

단순한 식사만이 아니라 아내에게는 식사준비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아이들에게는 그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대Ȭ의 시간을 갖는 가족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보자. 가족 모두가 행복에 겨워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소중한 주말이 될 것이다. 가족과 함께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한다면 일석이조이다. 브런치 문Ȭ로 새로운 행복을 만들어 보자. 편안한 추리닝에 가º¬운 스니커즈를 질질 끌고가도 좋다. 온바오닷컴이 독자들에게‘봄날의 행복’을 위해 소중한 이와 함께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식사 후 산책 코스를 소개한다. ◈ 취재 Joychong 촬영 백화림







럭키스트리트 독일빵집 德南面包房
차오양 공원 뒷쪽편 럭키스트리트(하오윈제)에 위치한 독일식 빵집(레스토랑). 1층에 있는 다양한 케익만 보고 빵집이라고 오해할 수 있지만, 2층에는 무선인터넷과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 자리가 매력적인 카페다. 주말 늦은 아침, 이곳에는 느긋한 아침을 즐기려는 유럽인들로 붐빈다. 간판은 독일빵집이지만, 유럽식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유럽식 아침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자.
South German Bakery  朝阳区枣营路好运街27号 ☎ 010)5867-0201
www.germanbakery.com.cn
Breakfast 40~95/Lunch 40~60/Dinner 50~100 RMB / Afternoon Tea set 150 RMB / 2P

시허야쥐 羲和雅居
르탄공원(日坛公园) 근처 중국 전통 가옥을 개조해 만든 시허야쥐. 외국인 입맛에 맞춰 퓨전Ȭ한 중국 각 지역 유명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시허야쥐의 베이징카오야(北京烤鸭)는 인기 있는 메뉴. 조리하는데 40분 이상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아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특히 볶음 요리가 맛있다.
인기메뉴
① 竹荪水脯汤 48元 ② 扬州炒饭 32元 ③ 素烧茄子 28元
羲和雅居(Xihe Yaju)  北京日坛公园 ☎ 010)8561-7643
영업시간 : 11am-2pm, 5-10pm








Panino Teca  파니노테카
간편하고 깔끔한 한끼 식사를 원한다면 정통 이탈리아식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가 있는 파니노테카(Panino Teca)를 추천한다. 파니니(Panini), 치아바타(Ciabatta) 그리고 바게트(Baguette)를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토스트와 가º¬운 디저트도 있지만 역시 파니니 샌드위치가 최고 인기 메뉴. 올리브유가 들어 있어 담백하고 촉촉하게 씹히는 맛이 부드러운 파니니는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빵. 겉이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이탈리아식 바게트 치아바타(이탈리아어로 납작한 슬리퍼라는 뜻)와 정통 프랑스식 바게트로 만든 샌드위치도 종류가 다양하다. 수입와인과 맥주 종류도 많지만 싱싱한 과일로 짜낸 생과일 주스가 샌드위치에 더 잘 어울린다. 토스트와 계란, 베이컨을 곁들인 아침식사도 가능하다.
Panino Teca 三里屯Village S2-11 ☎ 010) 6416-1416 // 08:00-24:00

Chef too 쉐프 투(美西西餐厅)
조양공원서문 앞에 있는 미국 뉴욕 스타일의 음식으로 장식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가장 신선한 재료를 홈메이드로 만들며 “심플함을 유지하고 가장 훌륭한 음식으로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주자” 라는 모토로 재료의 신선함과 각 재료의 특성을 충분히 살려 조화시킨 홈메이드 스타일로 기본에 충실한 레스토랑이다. 특히 얼리지 않은 신선한 소고기, 해산물 그리고 농장에서 직송되는 야채들 특히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은 쉐프투 레스토랑의 자랑이다. 식사 후 넓고 다양한 놀이 공간이 제공된 조양공원이 주는 즐거움도 기쁨 두배다.
Chef too 朝公西路南里小南朝公新西斜面 ☎ 010) 6591-8676
토&일 brunch 9:30am-3:00pm 하루 전 예약필수


798艺术区의 브런치







가까운 위치에 가볼 만한 곳 하면 바로 떠 올리는 곳이 798 예술구이다. 또한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전시도 준비 되어 있다. 하루 정도 전시도 구경하고 장소를 이동하여 매번 가는 그런 레스토랑이 아닌 가족과 함께 야외 혹은 아늑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시간과 Dining Out 의 새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C.Café
하얀색 유리 창살이 인상적인 C. Café 예전 공장의 컨테이너 박스를 카페로 만든 이곳은 카페 앞마당에 있는 야외 공간이 인상적이다. 특히, 798 내에서도 soho shop들이 많이 들어선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와 함께 주변 작은 Shop들을 들러 보기에 안성맞춤이다. C.Cafe 의 주요 메뉴는 이태리식 파니니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등의 스낵 메뉴와 다양한 음료가 준비 되어 있다.
평균 1인 소비가 - 38원, 주차장 - 유
798 艺术区 中2街 7号 停车场 ☎ TEL: 5978-9232


at.Café
“당 시대의 예술품과 함께 한잔의 커피를” 이라는 모토아래 798 아트센터 내 동쪽 코너에 예전의 빨간 벽돌 공장과 녹색의 나무가 어우러진 카페이다. 자그마한 홀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나무계단 그 위로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비밀 장소 같은 2층홀. 특히 햇살 좋은 날 야외에 펼쳐지는 야외 카페에서의 진한 이태리 커피와 이곳의 대표 음식인 화덕구이 피자, 이태리 식 음식 특히 오픈 키친에서 펼쳐지는 요리사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하는 카페이다.
798 艺术区 4号 ☎ TEL: 010)5978-9942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