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âng Khuâng Café







프랑스 시대의 오래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외관에서 먼저 이런 카페가 있다고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그러나 계단으로 이층까지 올라오면 잠깐의 수고는 기쁨으로 바뀔 정도로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다. 가격은 시내에 있어서 그런지 다른 곳의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나 그래도 이 곳의 음악의 선곡이나 디자인 센스는 주인이 완전 센스쟁이라는 것을 가게 내부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 이다. 시내에서 좀 지칠 때 이곳에서 잠깐 쉬면 뭔가 시끄러운 호치민 생활에 다시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한다. 


Add:  2F, 9 Thai Van Lung St.Q.1










Cafe Yên



작은 난장이들이 살 것 같은 귀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Yen Café.


카페의 소품들 구경만으로도 재미있고 오토바이 빵빵거리는 소음을 피해서 책 한 권 들고 커피한잔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이 든다. 이층은 커플좌석도 있어서 연인이나 부부들의 주말 오후를 보내기에 좋은 장소며


가격도 아주 저렴하여 부담도 없으면 커피나 주스등 여러가지가 다 맛이 아주 좋다.  


Add: 7 Ngô Thời Nhiệm, quận 3, HCM












Cafe Du Miên


호치민에서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카페. 요즘은 숲을 모티브로 한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Du Mien은 호치민에서 거의 처음으로 숲을 모티브로 한 카페로 유명하다. 우선 입구를 들어가면 가장 놀라는 것은 입체적으로 공간을 아주 넓게 쓴 디자인이다. 우선 놀라는 점은 그 입체적인 공간의 넓이이다. 카페 안의 분수에서 들리는 물소리가 힐링효과가 있다. 단점은 넒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큰도로에서 떨어져 있어서 처음 찾기가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으나 택시를 타거나 오토바이를 타더라도 근처에서 물어보면 다 알정도로 유명한 카페이다.



Add: 48/9A Hồ Biểu Chánh, Phường 11,


Quận Phú Nhuận, HC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