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상은 영상입니다.
VPN 설치하기 | 윈도우, 안드로이드 ☜ 클릭
우리의 도시 가이드 비디오를 보고 태국 여행을 확인하십시오. 치앙마이시는 평화로운 사원부터 매혹적인 시장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태국 북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치앙마이는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사원으로 점재된 이 도시에는 모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많은 볼거리와 샘플이 있지만 치앙마이는 남부 이웃인 방콕보다 약간 조용한 도시로 간주됩니다.

치앙마이는 전통을 지키는데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영성은 태국 문화의 중요한 요소이며, 무수한 사원은 종교적 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국의 이 지역에서의 모험을 하는 동안 Doi Suthep 꼭대기에 있는 Wat Phra That에서 가십시오. 1383년에 지어진 이 성스러운 사원은 유물을 들고있는 흰 코끼리에 관한 현지 전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신사를 방문하는 동안 잠시 시간을 내어 Doi Suthep 꼭대기에서 치앙마이의 전경을 만끽하십시오. 그래도 한 성전에서만 멈추지 마십시오. 치앙마이 (Chiang Mai)와 그 주변에는 수백 개의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장 탐방은 태국 문화를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며,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북문, 남문 및 마로롯 시장에서 멋진 먹거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치앙마이 야시장(Chiang Mai Night Bazaar)은 지역 음식을 맛보고 현지인들과 어울리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국수와 볶음 요리를 귀뚜라미와 식용 벌레 등 전에 시도한 적이없는 용감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장에서 관광 기념품, 가정 용품, 의류 및 기타 여러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의 여러 관광 명소를 찾고 계십니까? 태국 코끼리 보호 센터 방문을 고려하십시오. 이 성역에는 학대 또는 부상당한 코끼리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병원이 있습니다. 코끼리가 목욕을 하고, 트렁크로 그림을 그리며,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보기 위해 시설을 둘러보십시오. 이 조직으로의 여행은 이 부드러운 거인에 대한 보존 노력과 과학적 연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행 벌레가 물기 시작할 때, 타이 여행을 고려하십시오. 우리의 여행 가이드 비디오는 성전에서 시장에 이르기까지 매혹적인 치앙마이 여행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클립을 확인하고 동남아시아에서 유혹을 시작하십시오.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