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바오 2024-04-27
  • 언어선택
호치민 시내에서 영업하는 노래방, 디스코 바 등에서 불법 행위나 규정 위반 영업 등이 증가하면서 동시 당국은 2018년 2월 말까지 약 4개월 동안 일제 조사를 실시한다.

이는 최근 경찰과 관련 당국이 시내의 바, 디스코텍 등을 무더기 적발하고 단속했던 많은 고객들이 약물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면서 동시 인민 위원회가 계획한 것.

적발된 사업자는 ◇ 영업 등록과 실제의 영업 내용이 달른 경우, ◇ 범죄가 발생한 경우, ◇ 방화 대책을 실시하지 않은 경우, ◇ 사회 질서에 악영향을 가져오는 경우 등으로 문제가 복잡하게 얽혔다.

시내의 관련 당국 7국과 24개 구·군은 이에 따라 약물이나 매춘, 음란성 있는 활동, 방화 대책 미비 등을 조사·단속을 강화한다. 또 세무국들은 고의로 규정 위반을 한 사업자에 대하여 행정 처분을 부과하기로 되어 있다.

바로 앞에서는 관련 당국이 10월 7일 새벽 5구 Nguyen Van Cu 거리의 레스토랑 "Happy"의 VIP룸에서 마약 파티를 하던 100여명의 남녀를 적발했다.

또 9월 2일은 일부 장면이 베트남에서 촬영된 영화 "킹콩: Skull Island: The Birth of Kong"의 조던 보트로버츠 감독이 1구 Nguyen Thai Binh 거리의 바에서 낯선 손님들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사건도 일어나 물의를 빚고 있다.

- 발췌 번역 / 정리 - ⓒ 비나한인 http://www.vinahanin.com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