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 유학생과 해외취업 연수생, 전직 희망자에게 현지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2012 주중한국기업취업박람회'가 6월 8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중한국문화원에서 열린다.

베이징총한국학생회연합(이하 북총)과 베이징주양과기유한공사(이하 주양과기)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삼성, LG, SK, 롯데, 우리은행, 현대모비스, GS칼텍스 등 50여개 한국기업이 참여한다.

박람회 신청서를 접수한 지원자들은 해당 기업 부스에서 면접을 볼 수 있으며, 사전에 신청서를 내지 않은 지원자도 당일 박람회장을 방문해 면접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에는 지원자들의 면접 외에도 기업설명회, 면접 특강, 유학생 특강 등이 열려 참여자들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북총 홈페이지(www.bjkrst.com)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북총 접수메일(rec.bjkrst@gmail.com)로 자신의 학교, 학번, 이름을 파일명으로 해서 보내면 된다. 중국인도 주양과기 홈페이지(www.jooyang.com)를 통해 사전접수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6월 3일까지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북총 교류국 담당자(☎ 15811160756)에게 문의하면 된다. [온바오 박장효]

관련뉴스/포토 (12)
#태그
댓글 0